메뉴 검색
㈜인시스, “ 피부 측정 표준화 및 스마트 맞춤 서비스 국제 연합 과제 가동 회의 “ 2019-03-07
최향선 koreabiz@koreabiz.org


2019년 2월 27일 ㈜인시스(INNSYS)는 중국 현지 공동 법인인 베이징격절과학기술유한공사(Beijing Jijie Technology)와 함께 “피부 측정 표준화 및 스마트 맞춤 서비스 국제 연합 과제 가동 회의”를 선전에 있는 화웨이(HUAWEI) 본사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회의에 참석한 HUAWEI, CFDA 소속 NIFDC(중국 식품 약품 검정 연구소), 국립 충남대학교병원,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은 피부 측정 정량화 방법과 이를 이용한 BIG Data 수집 방법 및 수집된 피부 데이터로부터 AI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서비스에까지 폭넓은 논의가 이루어진 국제 연합 회의였다.


이 회의에서는 피부 건강 상태를 분석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피부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화장품 연계 서비스도 함께 논의되었다.


㈜인시스(INNSYS)는 특허 등록된 신개념 피부측정기와 이를 이용한 화장품 정품 인증 솔루션을 동시에 구현하는 기술을 갖고 있는 회사로 국내외 관련 기관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2018년 11월에는 중국의 패션/뷰티잡지 국영 미디어 기업인 Rayli와도 파트너 계약을 맺고 뷰티 플랫폼 사업을 중국에서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다.

최신기사

포토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