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키키브라더스,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K뷰티헬스 ‘SMP두피문신 마이스터 과정’ 진행 2022-04-26
최인규 koreabiz@koreabiz.org


두피문신 전문 아카데미 키키브라더스 강남본점은 교육생들을 위해 SMP 모근재건술의 기초부터 마케팅, 기술노하우와 CS, 샵 오픈 및 오픈 후 운영관리까지 원스톱을 교육하는 SMP두피문신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근재건술은 SMP두피문신의 고급기술로 실제 모근과 비슷한 형태로 탈모인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고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교육시스템을 구축하여 탈모커버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키키브라더스 김용훈 대표는 "키키브라더스는 교육생이 실무에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한 사람이 교육하는 것이 아닌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심도있게 강의한다,"고 전했다.

 

또한 모근재건술은 번거로운 탈모관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수술적 탈모 솔루션으로 관심도가 높다. 이에 키키브라더스 교육팀은 최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에서 특강을 열었고 앞으로는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K뷰티헬스 마이스터 과정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K뷰티헬스 마이스터 과정에서는 특수미용기술 고급과정을 수료할 수 있고 미래교육원장과 명지대학교 총장 직인이 찍힌 수료증이 발급된다.

 

한편, 키키브라더스 강남본점은 강남구 역삼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육생 모집은 상시로 진행하며, 마이스터과정 및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키키브라더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세하게 알 수 있다.

최신기사

포토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