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니나노, '제20회 국제 나노기술융합전시회(NANO KOREA 2022)' 7년 연속 신제품 출품 2022-07-06
이창환 koreabiz@koreabiz.org


독보적인 전자파 차단 기술로 관련제품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주)니나노(대표 오현석)가 7월06일부터 08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 20회 국제 나노기술융합전시회(NANO KOREA 2022)'에 참가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나노코리아'는 나노기술 상용화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로 2003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세계3대 나노기술 전문 전시회로 (주)니나노는 독자적인 전자파 차단기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7년 연속 신제품을 출품하여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주)니나노는 머리카락 굵기의 1/10000 수준인 나노기술을 통해 휴대전화의 전자파를 차단하는 필름을 세계 최초로 개발, 상용화에 성공하였고 나노기술을 이용한 전자파 차단 관련 기술 및 소재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험성적서, 인증서 등 전 세계적으로 전자파 차단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주)니나노는 휴대폰 전자파 차단 필름, 휴대폰 케이스, 지갑, 태블릿, 노트북, 와이파이 공유기 등 모바일 제품을 비롯하여 모니터용 스크린 필터, 담요, 앞치마, 안경 등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자파 차단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니나노 오현석 대표는 "건강한 삶, 신나는 생활을 실현하기 위해 전자파 차단기술과 나노센서기술을 바탕으로 전자파 감지용 센서, 스마트 센서 등을 개발 중에 있으며 향후 나노 태양전지까지 이르는 친환경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포토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