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14 13:53:52
기사수정


10월 31일, 엠제이피부과(대표원장 김경훈, 둔산동 갤러리아 인근)가 카이스트(KAIST) 클리닉과 상호 협력, 발전을 도모하고 환자 편의 증진 및 의료 발전에 기여하고자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은 엠제이피부과 김경훈 원장과 카이스트 클리닉 정범석 원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AIST 클리닉 원내에서 진행됐다. 

양 의료기관은 최신 의학정보의 교류와 시설·장비·인력 등의 효율적 활용을 통해 양질의 의료 서비스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대전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개선과 건강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훈 원장은 “이번 KAIST 클리닉과의 협약을 통해 병원 간 원활한 의료 협력으로 상호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는 좋은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를 계기로 대전지역 주민들에게 한층 더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엠제이피부과는 서울 이지함 피부과의 공동 원장을 역임한 김경훈 원장이 2002년 설립한 피부과다. 

한편 엠제이피부과는 30일, ‘제4회 여드름 홈 케어 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엠제이피부과는 이 여드름 홈 케어 클래스가 평소 여드름으로 인한 고충을 호소하거나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0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