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17 14:19:09
기사수정


아메리칸 스타일 셀프아이스크림 전문점 요거트캐슬이 올여름 새로운 아이스크림 4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메뉴는 누텔라초코, 천연딸기, 생망고, 천연블루베리 소프트아이스크림이다. 요거트캐슬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누텔라잼과 천연과일을 신선한 우유에 갈아넣어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만든다. 

‘누텔라초코’는 악마의 잼 누텔라를 주원료로 만들기 때문에 진하고 중독성 있는 초코와 헤이즐넛의 환상조합을 맛볼 수 있다. 

‘천연과일’을 갈아넣어 만든 딸기, 망고,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은 ‘진짜과일’의 청량감을 극대화하여 더욱 시원한 느낌을 주며 특히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요거트캐슬 박지혜 과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들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소프트아이스크림화 시킨 상품”이라며 “특히 천연과일을 직접 갈아만든 소프트아이스크림은 각 과일의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고 살아있기 때문에 피로회복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디저트카페 창업시장에 100% 차별화된 메뉴로 시장을 공략하는 요거트캐슬이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