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19 10:22:43
기사수정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가 회사 로고와 동일한 모양의 ‘100% 맞춤형 로고 디스플레이 Impression CS Series’를 출시한다.

이제까지의 모든 디스플레이는 사각형 형태로 제작 사용했는데, Impression CS Series는 특수한 모양의 로고 디스플레이를 거추장스러운 베젤 없이 완벽하게 구현한다.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되고, 사이니지 역시 “디지털 사이니지” 시대가 오래 전에 도래했지만, 정작 사이니지의 대명사 격인 회사 로고는 아직도 수십 년 전 방식인 등박스(light box) 형태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디스플레이허브㈜의 “맞춤형 로고 디스플레이, Impression CS Series”는 그러한 고정 틀을 멋지게 타파하고, “디지털 사이니지”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며,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Full Color 로고 디스플레이: 회사 로고와 동일한 모양의 고성능 full color 디스플레이 

크기 & 모양: 완전 맞춤형 
사용장소: 실내-외 모두 가능 
베젤크기: 0 ~ 50mm 범위 
설치방법: Wall Mount & Hanging 

디스플레이허브㈜의 김규원 차장은 “이번에 출시한 로고 디스플레이, Impression CS Series는 고성능 로고 디스플레이로, 회사 로고는 물론 영상물/공지 등을 멋지게 표출할 수 있다. 특히 전시장/사옥 등에서 시선집중이 집중되어 큰 홍보효과가 기대된다. 이러한 홍보기대효과를 바탕으로 이미 대형 로고 디스플레이를 수주-제작 중이며, 많은 고객의 관심과 주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0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