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26 12:15:25
기사수정

< (주)메이드 이광열 대표 >


건축 설계 시공 전문기업 (주)메이드(대표 이광열)가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건축에서부터 인테리어, 가구, 소품기획과 설계, 시공과 생산까지 진행하는 이 업체는 특히 주거분야에 특화되어 있는데 개인주택에서부터 대단지 타운하우스 개발에 이르기까지 기획에서 시공, 건축 디자인에서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주목할만한점은 건축설계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고 인테리어, 가구설계까지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설계하고 있다는 점이다.


(주)메이드 이광열 대표는 "디자인 설계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진행한다" 며 "기존의 2D 드로잉으로는 고객들의 이해도가 많이 떨어지므로 3D 모델링기술과 핸드 스케치를 통해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3D프린트를 이용하여 실제로 지어질 고객들의 건축물 또는 인테리어의 세세한 부분까지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며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주)메이드는 '대한민국 마을 만들기'를 중점 추진 사업으로 진행중이다.

동탄 생플 드 방스를 시작으로 제주 생플드 방스를 진행하였고 지중해 모나코 왕국을 모티브로 기획된 제주 모나코팰리스 '퀸' 타운하우스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감리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


(주)메이드는 아파트 중심의 한국의 주거문화를 예전 우리동네 마을로 되찾고자 노력한다.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마을을 대한민국 전역에 전파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 대표는 "유럽 유학시절 자연을 존중하고 서로 이해하려는 건축 문화에 감명을 받았다" 며 "건축이라는 것이 개인의 욕심을 위한 자연 파괴가 아닌 자연과 융화되어 더불어 사는 것이 진정한 건축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앞서가는 건축 기술을 바탕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더해지고 자연과 융합된 최적의 공간을 만드는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 문의 : 042-825-7360 > http://www.made.or.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0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중소벤처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