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11 10:17:40
기사수정


공무원 수험 전문 기업 박문각이 신년을 맞아 노량진 공무원 1타 강사진의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박문각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박문각 프리패스’는 작년까지 판매되던 ‘스파르타 패스’에 풍성한 추가 혜택이 더해진 2017년형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수험기간 동안 박문각 제공 전 강좌를 강사와 과목에 관계없이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행정학 신용한, 행정법 박준철 등 노량진 1타 강사진 70여명의 강의를 추가 비용 없이 원하는 때에 들을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 

뿐만 아니라 전 과목 교재 3권 세트와 5권 세트를 각각 10만원, 1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할인을 추가로 제공하고, 2017년 공무원 시험 합격 수험생 전원에게는 100% 현금 환급을 약속하는 등 동기부여를 위한 금액 지원도 대폭 높였다. 

박문각은 많은 수험생들이 가격 부담을 덜고 효율적으로 공부해 짧은 기간 내 합격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출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박문각은 프리패스 1기 상품을 22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1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