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이텍스포츠, 신개념 양방향 거꾸리 운동기구 '오토거꾸리' 선보여~ 업계에서 주목 - 세계최초로 비스듬이 거꾸로한 상태에서 싯업운동 가능~ 에어백 기능도 장…
  • 기사등록 2017-01-19 10:07:08
기사수정


제이텍스포츠에서 신개념 양방향 거꾸리 운동기구 '오토거꾸리'를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접이식 제품으로 과학적 중심이동 원리를 이용하여 무릎, 팔 동작만으로 쉽게 넘어가고 일어나는 제품으로 기존의 다리만 오므려 벽에 기대어 놓는 반 접이식 제품과는 차별화된 특허기술이 적용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특히 주목할만한점은 기존 제품과는 달리 앞뒤 양방향으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척추 기립근 강화운동을 위한 싯업운동이 가능하고 에어백 장착으로 압력을 분산시켜 발이 편한상태로 손쉽게 운동이 가능하다. 


또한 과도한 조임방지 기능으로 2점식이 아닌 3점식 발걸이를 채택하여 발목을 편하게 하였고 제이텍스포츠만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오토 발걸이로 운동 시 알아서 완벽하게 잡아준다. 


회사관계자는 "오토거꾸리는 120도,140도,160도 비스듬히 하여 척추가 이완된 상태에서 진동, 지압, 맛사지벨트를 할 수 있어 물리치료 효과가 뛰어나며 대각선에서 등판을 고정하는 장치 개발로 비스듬히 대각선에서 윗몸일으키기 운동도 가능하다. 또한 엎드려 등판을 잡고 앞으로 넘어 감으로 두손이 허공에서 뒤로 넘어갈때 생기는 불안,공포,어지럼증이 없고 넘어가고 일어나기가 아주 쉬워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토거꾸리는 설치공간 최소화를 위해 제품 넓이가 신문1장 크기인 85cm밖에 되지 않으며 접었을때 폭은 15cm밖에 되지 않아 공간활용에도 용이하다. 특히 접었을때는 승용차 뒷자석에 손쉽게 넣을 수 있어 제품 배송 시 조립된 상태로 배송된다. 


그리고 기존 거꾸리 제품은 어깨를 안전벨트로 받쳐 놓으면 물구나무서기와 같이 스트레칭 이완 작용이 없어 각 관절이 압박을 받는 단점이 있는데 제이텍스포츠의 오토거꾸리는 발목을 잡고 중력방향으로 신체를 늘어뜨려 각 관절을 스트레칭 이완 시켜주며 3점식 오토발걸이는 체중에 따라 알아서 완벽하게 잡아줘 별도의 안전장치가 필요없다. 


회사관계자는 "오토거꾸리는 발걸이 유격없이 수평을 유지하게 함으로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아 자세를 교정하고 각 관절 스트레칭으로 허리통증, 디스크,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운동할 수 있는 운동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1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