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15 14:47:10
기사수정


최첨단 영상 보안기기 DVR & NVR 전문생산업체인 씨트링(대표 최용훈)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영상감시 중앙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CMS PRO’에 대한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GS인증은 우수한 품질을 지닌 국산 소프트웨어 진흥을 위해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유지보수성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정부가 인증서와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중소기업진흥 및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공공기관 사업 발주 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GS인증을 획득한 ‘CMS PRO’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모든 사이트의 장비를 직접 감시하고 영상과 오디오 및 알람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씨트링의 독자적인 기술인 듀얼 스트리밍(특허 10-1305356)이 적용되어 클라이언트의 부하를 많이 감소시켜 경쟁업체의 제품보다 더욱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검색 모드와 플레이백, PTZ 제어 및 시스템 상태 체크까지 가능하다. 

씨트링 최용훈 대표는 “GS인증 획득으로 지난 10년간 개발하고 발전시켜온 우리 제품과 기술의 우수성이 공인기관을 통해 다시 한번 확인되었으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공공기관 및 관련 시장 확대를 위해 영업력을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최 대표는 “이벤트에 관련된 이벤트 정보를 저장하고 검색하는 방법과 전자 장치 및 그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 특허를 추가로 등록하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씨트링은 이번 GS인증과 더불어 13개의 보안 장비 관련 기술 특허를 보유하게 되었으며 이를 모든 제품에 적용하여 경쟁 업체의 제품보다 한 단계 더 진보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3월 KINTEX에서 열리는 2017 SECON 전시회에서 씨트링의 모든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을 만날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14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