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7 12:01:36
기사수정


루프트한자 그룹이 신임 한국 지사장에 앤드류 김(Andrew Kim)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3월 1일 취임하는 앤드류 김 신임 지사장은 2005년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입사 뒤 한국 시장 세일즈 매니저를 거쳐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퍼시픽 지역 상용 기업 세일즈를 총괄했다. 그 후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지사장을 역임하며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지사를 이끌고 있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입사 전 포함, 아시아 퍼시픽 지역 내 17년 이상의 경력의 영업 전문가인 앤드류 김 지사장은 특히 한국 시장에서의 업무 경험과 깊은 이해를 토대로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의 한국 시장 활동 전략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루프트한자 그룹 소속 항공사 통합 활동에 따라 앤드류 김 지사장은 루프트한자 독일항공뿐 아니라 스위스 항공 및 오스트리아 항공의 한국 내 세일즈 및 마케팅을 총괄하게 된다. 

한국계 미국인 국적의 앤드류 김(50) 지사장은 미국 뉴욕주립대학교 스토니브룩에서 경제학을 전공했다. 모국어는 영어이며 한국어와 독일어를 구사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16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