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3-02 15:05:53
기사수정


금속 적층 제조(Additive Manufacturing, 이하 ‘AM’) 분야의 독립적 글로벌 선도기업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오늘 주 투자업체인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Neff Capital Management LLC)로 부터 1500만 달러를 투자 받아 자본 조달을 종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2차로 조달한 자본은 2015년7월에 발표한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1차 투자액 1000만 달러에 추가되는 것이다. 이번에 새로 확보한 투자금은 2017년과 2018년에 제조 용량과 시설을 추가로 확장하기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2012년에 설립된 신타비아는 전세계 정밀 산업 분야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업체)을 대상으로 금속 적층 제조 솔루션 일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회사는 항공 및 방위, 석유 및 천연 가스, 산업용 터빈, 자동차 산업 부문에서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브라이언 R. 네프(Brian R. Neff) 경영 파트너(Managing Partner)는 “신타비아는 지난 2년 동안에 주요 금속 적층 제조 부품 분야 선도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신타비아와 협력해온 고객사들은 이 회사 기술 역량의 넓은 폭을 평가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진전을 이룬 F357알루미늄 같은 고유의 소재 처리 기술과 관련한 역량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더그 헤지스(사장)는 신타비아의 사업 성공뿐 아니라 금속 적층 제조 산업 전체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문 팀을 구성해 놓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더그 헤지스(Doug Hedges) 신타비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우리 회사의 미래 비전과 금속 적층 제조 산업의 잠재성을 공유하는 투자업체와 협력하여 힘이 난다.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는 회사가 성장하고 운영을 발전시키는데 필요한 자원을 적절한 단계 마다 보장해 주었다. 미래 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17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