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3-03 10:04:31
기사수정

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인 와이프로(Wipro Ltd.)(뉴욕증권거래소: WIT)(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인도증권거래소: WIPRO)가 오늘 싱가포르 육상교통청(Land Transport Authority, LTA)에 의해 2016 육상교통우수상 시상식(Land Transport Excellence Awards 2016)에서 ‘최고의 협력 파트너(Best Collaboration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육상교통 변화에 기여하기 위한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협력하는 최고 수준의 헌신을 보여준 파트너를 인정하는 상이다.

싱가포르의 육상교통 발전을 위한 교통부 산하의 정부 기관인 LTA의 주요 역할은 싱가포르의 육상교통 인프라와 시스템을 계획하고 운영하고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LTA와 와이프로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2009년에 시작됐다. 와이프로는 싱가포르에서 버스와 열차의 공공 사용에 관한 데이터를 분석하는 기업 데이터 웨어하우스(Enterprise Data Warehouse, PLANET) 시스템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는 LTA가 교통 시스템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와이프로는 LTA를 지원해 싱가포르의 교통 계획에 관한 통찰력을 확보하기 위해 다수의 데이터 분석 이니셔티브를 진행했다.

PLANET 외에도 와이프로는 엔지니어링, 피드백, 항소, 라이선싱, LTA용 지리정보시스템 같은 다양한 분야와 기능과 결합된 주요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한다.

LTA는 와이프로가 2016 육상교통 우수상 시상식에서 싱가포르 육상교통청(LTA)에 의해 ‘최고의 협력 파트너(Best Collaboration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LTA와 함께 육상교통시스템을 개선하는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협력하기 위한 최고 수준의 헌신을 보여준 파트너를 인정하는 상이다.

와이프로(Wipro Limited)의 아쇼크 트리파티(Ashok Tripathy) 부사장 겸 공공분야 글로벌 팀장은 “와이프로의 LTA에 대한 기여를 인정하는 이 상을 받게 돼 정말 기쁘며 우리 관계가 더욱 공고해지기를 기대한다”며 “우리의 작업이 LTA가 싱가포르에 효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교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됐다는 사실이 기쁘다”고 말했다.

와이프로의 스리니 팔리아(Srini Pallia) 컨슈머 비즈니스 담당 사장은 “LTA로부터 우리의 오랜 파트너십을 인정하는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와이프로는 디지털, 빅데이터 분석, 모빌리티, 레거시 변화(legacy transformation) 같은 기술 분야에 대한 주요 투자로 공공부문의 발전에 기여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은 우리 고객과의 전략적인 장기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혁신하는 와이프로의 역량에 대한 증거이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17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