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3-07 13:59:42
기사수정


㈜크레도웨이(대표 이상호)가 2일 제주특별자치도의사회관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사회(회장 이태훈)와 보험 심사 업무 포털 ‘Rx plus®’ 공급을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하였다.

이번 체결식에는 이상호 크레도웨이 대표, 이태훈 제주특별자치도의사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의원급 요양기관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최신 고시나 약제, 상병 전산심사 등에 실시간 대응이 어려워 심사 조정, 불능, 환수되는 사례가 많다.

‘Rx plus®’는 보험급여 청구를 할 때 예상치 못한 문제들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여 사전에 예방할 수 있게 도와주며 약제, 행위, 치료 재료대 등의 보험 심사 전문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Rx plus®’의 이용료는 심플 버전인 Standard 회원의 경우 월 9,900원(VAT 포함)이며 전문가용 버전인 Premium 회원은 월 44,000원(VAT포함)이다.

크레도웨이는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제주특별자치도의사회원을 대상으로 ‘Rx plus®’ 공급과 보험 심사에 대한 컨설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의사회는 이번 전략적 사업 제휴를 통해 보험 심사와 관련한 회원들의 고충에 적극 대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의사회 회원은 크레도웨이 홈페이지 또는 컨택 센터를 통해 제품 문의 및 신청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17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