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암제약, 소화•흡수 잘 되는 생명공학 종합비타민 ‘멀티밸런스’ 출시 - 식약처로부터 무려 21가지 기능성 인정
  • 기사등록 2015-03-23 22:05:52
  • 수정 2015-03-23 22:11:04
기사수정


여지껏 볼 수 없었던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이 등장했다. 국내 유일 9종의복합 효소성분을 더해, 비타민의 체내 흡수율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수암제약의 멀티밸런스가 그 주인공이다.

수암제약 멀티밸런스는 13종의 종합비타민과 8종 미네랄의 주원료 이외에도 루테인, 클로렐라, 홍삼, 가시오가피 등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부원료들까지 총 36종의 핵심영양소들을 함유, 또한 이들이 9종 복합효소의 활성에 의해 철저히 흡수되도록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멀티밸런스는 식약처로부터 무려 21가지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출시 전부터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단일 제품만으로 체내의 전반적인 건강기능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은 해외에서조차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수암제약의 한 관계자는 멀티밸런스는 기존의 종합비타민보다 기능성이 뛰어남은 물론이지만 특히 체내 흡수율이 크게 높아, 해외에서나 볼 수 있었던 하이엔드급 종합비타민보다 뛰어난 차세대 비타민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수암제약은 건강기능식품에 생명공학기술을 도입한 기업으로 이름을 알려왔다. 한국 생명공학연구원 책임연구원을 역임한 국내 효소공학 최고 권위자 이대실 박사와 그 연구팀이 쌓은 기술력은 예전부터 독보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아왔고, 최근 미국 국립효소회사(NEC)와 기술협약을 맺어 9종의 복합 효소성분을 국내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그 이름을 더욱 알렸다.

생명공학박사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종합비타민/미네랄, 멀티밸런스는 현재 수암제약 공식 홈페이지(http://www.sapharm.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4월부터는 시중 약국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