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28 22:31:40
기사수정


이번 달 초 카운티스 대표 브랜드인 큐크 우쿨렐레(CUKE UKULELE)가 잠실에 새 단장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KBS2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및 tvN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의 제작 협조를 통해 이슈를 끌고 있는 카운티스, 큐크는 ‘음악을 통한 나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하와이 전통악기인 우쿨렐레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급,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는 전문업체다. 

이번 단독 본사 이전을 통해 오픈한 큐크 우쿨렐레는 깔끔한 디자인과 쾌적한 환경의 매장과 강의실을 보유, 잠실뿐 만 아니라 주변의 여러지역에서 우쿨렐레 구입과 배우길 원하시는 사람들의 발길을 이끌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카운티스 대표 이신일은 “이제 막 악기를 시작하시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악기대여와 40여종의 우쿨렐레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며, 많은 음악인들 및 매니아들에게 새로운 문화의 장으로 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큐크 우쿨렐레 잠실 본점은 송파구 뿐 만 아니라, 홍대가 너무 멀었던 강남, 강동 지역등에서도 방문하기가 용이해 찾아오시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