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03 11:52:55
  • 수정 2017-04-04 14:52:34
기사수정


신개념 양방향 거꾸리 운동기구 '오토거꾸리'를 선보여 업계에서 화제를 모았던 제이텍스포츠가 세계 최초의 회전의자 '힐링체어 거꾸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장시간 의자생활 중에 그 자리에서 잠깐씩 거꾸리 운동을 해줌으로 허리 통증, 디스크 측만증을 예방,치료하고 뇌에 충분한 혈액 공급으로 두뇌개발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웰빙제품이다.


기본적으로 이 제품은 회전의자 및 안락의자 기능에 흔들의자 기능과 제이텍스포츠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거꾸리 기능을 탑재하였고 생활밀착형 제품으로 의자생활 중 언제나 손쉽게 거꾸리 운동을 통해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회사관계자는 "힐링체어 거꾸리는 의자에서 장시간 생활하는 회사원, 학생 등 누구나 의자에 앉은 그대로 1시간에 1분씩 거꾸리 운동으로 뇌의 혈액순환을 충분히 하여 능률이 올라가고 전신 스트레칭 허리 이완 운동으로 자세교정 및 허리통증을 완화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돕는 신개념 제품으로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머리 받침대 길이조절 및 허리 S라인 받침대 조절이 가능하여 본인의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발목을 잡고 있는 감각을 못느낄 만큼 발목이 편안하게 고안되었다.


또한 과도하게 넘어가지 않으며 이동이 쉽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쇼파 혹은 사무용 의자 대신 사용하며 거꾸리 운동을 생활화 할 수 있다.


한편 미국FDA의 거꾸리 운동효과의 공식적인 정의를 보면 스트레칭 근육이완, 척추 디스크 눌림 완화, 허리통증 완화, 자세교정 및 키성장 촉진에 도움이 되며 거꾸리 운동은 45도 전,후로 비스듬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MIT공대 크리스토퍼 무어 박사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거꾸리 운동은 뇌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뇌에 지속적인 영양공급으로 그동안 뇌세포는 늘어나지 않는다는 정설을 깨고 뇌세포를 늘릴 뿐 아니라 뇌 활동을 활발히 하여 수험생 및 학생들 기억력과 학습 능률에 효과적이며 얼굴 피부미용, 노화방지 등에 효과적"이라고 밝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1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