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17 14:39:47
기사수정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인 쉘의 한국 법인인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가 생활체육야구 전문기업 (주)게임원커뮤니케이션즈(이하 게임원)와 14일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2016 시즌부터 KBO를 공식 후원해 온 한국쉘은 KBO 리그 선수들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선정 및 시상을 생활체육야구인들로 확대해 시행한다. 

이를 통해 한국쉘은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가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Ultimate Engine Performance)를 제공하듯 생활체육야구인들이 최상의 야구 퍼포먼스(Ultimate Baseball Performance)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해 나갈 예정이다. 

생활체육 야구부문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선정은 전문적인 점수 체계인 ‘WAR(Wins Above Replacement: 대체 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 평가 지표’를 바탕으로 한다. 지표를 통해 매월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포지션 별 1명씩 선정해 시상 및 경품을 수여하는 방식이다. 

향후 ‘한국쉘’은 생활체육야구인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힐릭스플레이어’를 매개체로 KBO 리그와 생활체육야구의 공동 발전을 지속 지원할 예정이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쉘이 생활체육야구인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힐릭스플레이어가 생활체육야구인들의 승부욕을 한층 고취시키고 기량 또한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4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