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18 05:56:52
기사수정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CCM) 부문에서 수상경력을 보유한 선도업체 GMC 소프트웨어(GMC Software)가 모든 유형의 GMC 소프트웨어 파트너들을 참여시켜 필요한 권한을 부여하고 업무를 진행하게 하는 신규 확장 프로그램인 GMC 소프트웨어 파트너 이점 프로그램(GMC Software Partner Advantage Program)을 도입해 기존의 파트너 및 동맹 프로그램(Partners & Alliance Program)을 확장하기로 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의 개별 사업 모델, 그리고 GMC 소프트웨어와의 관계에 따라 파트너들을 배급 파트너, 사업 파트너, 동맹 파트너, ISV(독립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 회사)/기술 파트너와 같이 4개의 트랙으로 구분한다. 확장된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배급 파트너에 대해 설명하자면 다음과 같다. 

배급 파트너는 특정 지역에서 GMC 소프트웨어의 전문 서비스 조직(Professional Services Organization (PSO))의 적용 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는 매끈한 실행 서비스, 기능적 기술적 제품 전문성, 광범위한 업계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GMC 소프트웨어 고객들을 지원한다. GMC 소프트웨어의 세계적인 솔루션, 서비스, 지원을 담당하는 배급 파트너들은 전세계 은행, 보험, 의료, 서비스 부문 업체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GMC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GMC의 고객층과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기업들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경쟁자들과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하고, 영업·마케팅·고객확보 비용의 추가 투입 없이 기술 실행을 통해 추가 매출 기회를 확보하는 등 GMC 인스파이어(GMC Inspire) 기술을 보유함으로써 배급 파트너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목표는 신규 CCM 기술의 생산 과정 통합을 가속화해 GMC 소프트웨어의 고객들이 투자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GMC 소프트웨어의 기업 마케팅 부문 부사장 롭 데일먼(Rob Daleman)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 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매끈한 실행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고, 확장된 전문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GMC 인스파이어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높은 수준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이 기술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새로이 활용할 수 있게 하고 있다”며 “GMC 인스파이어 사용자들은 전세계적인 협력을 통해 이 플랫폼이 고객 의사소통과 고객 체험 부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영역을 넓혀나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GMC 소프트웨어의 파트너는 액센츄어(Accenture), 캐논(Canon), e사인라이브(eSignLive), 가이드와이어(Guidewire), IBM, 코니(Kony), 리코(Ricoh), 제록스(Xerox) 등 다수가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4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