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18 15:20:05
기사수정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가 차세대 경영회의지원 솔루션인 ‘SAP 디지털보드룸(SAP Digital Boardroom)’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고 더 나아가 신속한 구축 지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디지털보드룸 체험 캠페인’을 실시한다. 

디지털보드룸은 SAP가 작년 11월 국내에 공개한 SAP BusinessObjects Cloud 솔루션 기반의 시스템이다. 총 3개의 대형 터치 스크린을 통해 기업 비즈니스 영역 전반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해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 및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빅데이터, 인메모리, 모바일, 사용자경험(UX), 클라우드, 예측 기술 등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방대한 원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왜곡 없이 전달할 수 있다. 현재 전 세계 60여개 고객사에서 SAP 디지털보드룸을 활용한 비즈니스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체험 캠페인은 4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SAP코리아 본사 24층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 고객들은 최적의 환경 구축을 위한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 기회도 누릴 수 있다. SAP는 캠페인 기간 동안 디지털보드룸 도입을 결정한 고객에게 4~7주 이내의 신속한 구축을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장 먼저 디지털보드룸을 도입한 고객, 가장 먼저 체험 사례를 공유한 고객, 가장 인상 깊은 체험 사례를 공유한 고객 등에게는 오는 2018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SAP의 연례 최대 IT 컨퍼런스 ‘사파이어 나우(SAPPHIRE NOW)’의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김희배 SAP 애널리틱스 사업본부장은 “SAP 디지털보드룸은 의사결정에 필요한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적시에 실시간으로 분석, 임원진들이 가장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차세대 경영회의지원 솔루션이다”며 “많은 고객사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SAP디지털보드룸을 직접 경험하고, 중장기적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변혁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