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19 11:29:34
기사수정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가 네이버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네이버 주제판 ‘스쿨잼’에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쿨잼’은 네이버와 EBS가 초등학생 사용자를 위해 선보인 신규 모바일 주제판이다. 교과영역은 물론 인문학 지식, 역사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담고 있다. 

CMS에듀는 이번 제휴를 통해 스쿨툰, 테마 이야기, 수학퀴즈 등 학생들의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CMS에듀는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창의력과 사고력을 강조하지만 정작 초등학생들이 관련 콘텐츠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다며 스쿨잼을 통해 더 많은 아이가 상상하고 꿈꿀 수 있도록 유익한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립 20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온 융합사고력·영재교육 기업이다. 

지난해 중국과 태국, 베트남 등에 시범적으로 콘텐츠를 공급한 데 이어 올 1월 미국 공교육 분야에 진출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4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