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26 09:42:42
기사수정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14회 동아 홈 & 리빙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신일산업은 안마의자 브랜드 라비에벨 제품을 국내 최저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일산업의 라비에벨 안마의자는 기본 모델인 ‘나폴리’와 세부 기능을 강화한 ‘베니스’ 2가지로 안착 시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스캔해 안마 위치를 설정해 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D입체안마 프레임은 목부터 허리까지 빈 공간 없이 전신 안마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기호에 따라 지압, 두드림, 주무름, 입체안마, 복합두드림, 손날두드림 등 6가지 수동안마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의 제품은 실내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신일산업은 전문가의 컨설팅에 따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며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국내 최저가 혜택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 홈 & 리빙페어’는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행사로, 최신 홈 & 리빙 제품과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5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