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28 10:00:53
기사수정


유아용품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요즘 다양한 유아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머스타드씨드(대표 송혜련)의 맘키즈 전문 브랜드 '맘엔트'가 기저귀 가방 라인을 정식 론칭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맘엔트(mom & moment )는 감도높은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겸비한 브랜드로 오리지널 백팩, 커버백팩, 빅숄더팩, 모던토트백, 백인백 등 5개 상품군과 악세사리 라인을 선보였다.


가방의 외관 디자인은 실제 기저귀 가방의 사용자인 엄마와 아빠에게 초점을 맞춰 모던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하였고 내부는 온도유지가 가능한 보온/보냉 포켓과 10개 이상의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여 엄마와 아기 제품을 효율적으로 분리할 수 있게 설계했다.


또한 기저귀가방에서 중요한 가방 무게를 줄이기 위해 제품전체에 트윌 원단을 사용하여 최저 300g~ 최대 740g의 경량성을 갖췄다. 


특허출원 중인 커버백팩의 '프론트오픈' 방식은 가방을 다 열지 않아도 전면 포켓만 열면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조로 아기를 보면서도 물건을 찾아야 하는 엄마, 아빠들의 니즈에 초점을 맞췄다.


맘엔트 송혜련 대표는 "맘엔트가 차별화 되는 가장 큰 이유는 36개월 이하 영유아 대상 안전확인시험에 합격한 원단을 모든 가방 안감으로 사용한 것" 으로 "가방의 실 고객이 성인이기 때문에 유아 안전시험까지 받을 필요가 없었지만 아기들의 물건이 가방에 담길때 조금이라도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까다로운 절차까지 감수하며 안전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패션 브랜드 MD출신의 대표와 30년 이상의 가방 제조 경력을 가진 가방 장인들이 함께 자체 제작하는 맘엔트는 자체몰(http://www.momentbag.com)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