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01 10:55:53
기사수정

모바일 기기 조사용 포렌식 기술 전문 기업인 MSAB가 현대 수사관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인 XAMN Spotlight 2.0을 출시했다. 

XAMN Spotlight 2.0은 데이터의 파인딩과 분석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이며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검색필터 등 강력한 기능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화면도 개선되어 수사관들이 조사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신기능인 Source Mode를 통해 헥스 데이터 검증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수사관들이 개별 아티팩트를 중심으로 조사를 진행할 수 있게 하며 멀티 모니터를 지원하는 등 많은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스마트폰 내의 데이터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수사관들은 수천 개에 달하는 메시지와 기가바이트급 정보 속에서 사건 관련 팩트를 찾아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으며 이들의 작업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 

요엘 볼러(Joel Bollö) MASB CEO는 “사법기관 내에서 수사관이 차지하는 위치는 중요하기 때문에 이들의 작업 효율성을 높여야 앞으로 수사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좌우하게 된다”면서 “Spotlight 2.0은 이처럼 사법기관 소속으로 사건 관련 증거를 필요로 하는 수사관, 그리고 모바일 기기 조사 결과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디지털 포렌식 수사관들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본 제품은 강력한 검색 기능과 사용 편의성을 겸비했으며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