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노비즈협회, 2015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 77개 우수 기업, 500명 채용하는 박람회 열린다
  • 기사등록 2015-06-30 11:39:18
기사수정

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6월 30일(화)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성남시 분당구 소재 한국잡월드에서 ‘2015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를 정부고용노동부 성남지청, 성남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개최한다. 
  
(주)엔키아, 현대엘리베이터(주), ㈜창성에이스산업 등 서울·성남·광주·이천·수원·화성 등 수도권 소재 77개 기업에서 SW개발, 영업, 사무, 생산 및 물류, 서비스, 미화 등 다양한 직종에 걸쳐 구직자에 대한 현장면접을 통해 500여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다. 네이버와 SK C&C, 주성엔지니어링의 채용설명회도 진행된다. 
  
면접 이외 취업컨설팅, 무료 사진촬영관, 3D 프린팅 체험, 명사특강(굿모닝팝스진행자 이근철)과 직무토크관 등이 진행되며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취업관련 제도에 대한 다양한 상담도 이루어진다. 
  
오후 1시부터 이용자 편의를 위해 분당선 수내역에서 2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상세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job-fai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노비즈협회와 정부고용노동부 성남지청, 성남상공회의소는 지속적으로 고용지원협의회를 열어 성남지역의 고용률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왔다. 취업과 인재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구직자와 기업을 위해 3년 연속 채용박람회를 열어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성남고용노동지청 임영미 지청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 내 강소기업의 구인난과 청년 실업문제 해소에 도움이 되는 실속 있는 행사로 구성했다”며 “미취업 참여구직자에게 취업알선 등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사후 관리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우수한 기업들이 인재를 기다리고 있는 이번 행사에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며 “협회의 다양한 일자리 사업을 통해 기업과 구직자 간 일자리 미스매칭을 줄이는 작업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