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09 10:29:50
기사수정

노드슨(Nordson)(나스닥: NDSN) 산하 세계적인 정밀 액체 분사 시스템 제조업체인 노드슨EFD(Nordson EFD)의 ‘781미니’(781Mini™) 분무 밸브가 상하이 월드 엑스포 컨벤션 및 전시 센터(Shanghai World Expo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4월27일(목) 열린 전자부품 및 생산설비 박람회인 넵콘 차이나2017(Nepcon China 2017)에서 EM아시아 혁신상(EM Asia 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 

올해 12회를 맞는EM아시아 혁신상은 아시아 전자 산업계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린 기업을 인정하고 축하하기 위해 수여되는 것으로 이를 통해 기업체들이 더 높은 수준을 달성하고 업계가 발전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노드슨EFD의 ‘피코 펄스’(PICO® Pµlse™) 제팅 시스템(jetting system)이 작년에 같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클로드 베르쥬롱(Claude Bergeron) 노드슨EFD 제품 라인-밸브 담당 부장은 “회사가 작년에 출시한 혁신적 ‘781미니’ 분무 밸브가 이처럼 명성 있는 상을 수상해서 영광”이라며 “우리는 ‘781미니’의 분무구 공기압이 일관성을 유지하여 이전 제품 보다 더 정확하고 좁은 분무 패턴을 갖도록 디자인했다. 이 기술과 작동중단 시간(downtime)을 92% 줄일 수 있게 하는 ‘신속 분리’(Quick Release) 걸쇠(clasp)를 결합하여 고객사들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노드슨EFD(Nordson EFD)의 ‘781미니’분무 밸브는 소량저압(LVLP) 기술을 적용하여 폭이1mm(0.04인치) 밖에 안 되는 좁은 패턴에 정밀 분무 제어가 가능하다. 이는 여유 없이 비좁은 공간에 있는 초소형 부품에 미세 분무해야 하는 조립 공정 요건을 충족시킨다. 이 밸브는 과다분무는 거의 없이 도착효율(transfer efficiency)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781미니’는 크기가 기존 분무 밸브보다 60% 작아서 고정판에 탑재할 수 있는 밸브 수를 더 늘려 고용량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게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2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