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5 09:12:20
기사수정


고려대학교(총장 염재호)와 요즈마 그룹(회장 이갈 에를리히)이 상호 공동 관심 분야의 기술 교류, 기술 상용화, 창업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고려대학교와 요즈마그룹이 각각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창조, 창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파이빌(π-Ville)과 창업지원시설인 요즈마캠퍼스를 운영함에 따라 보다 효과적으로 스타트업을 육성하고자 추진됐다. 

고려대학교가 우수 인력 및 기술을 발굴하며, 요즈마그룹이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육성 및 투자유치를 연계하여 창업 성공률을 끌어올리는 식이다. 

고려대학교와 요즈마그룹은 각종 정보 및 인적자원의 교류, 공동사업 추진 등을 통해 고려대학교 내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시키며 업무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보다 구체적인 협업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협력 계약(Collaboration Agreement)도 함께 체결한다. 

요즈마그룹 이갈 에를리히 회장은 “한국 우수 인력의 산실인 고려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요즈마그룹은 예비, 초기 창업자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여 투자 성과로 이끌어가고, 고려대학교는 미래를 만들고 이끌어가는 대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3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