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08 09:46:00
기사수정


영국전문 여행사 플래닛런던투어(대표 한재철)가 영국대표 명품 브랜드 버버리, 폴 스미스, 아쿠아스큐텀의 아울렛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2015년 가을 신상품을 쇼핑하고 런던 핵심 관광지를 관광하는 당일투어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여왕의 주거지 버킹검 궁전, 국회 의사당, 웨스트민스터 대사원, 타워 브리지 등 런던 핵심관광지를 둘러 보고 영국의 대표 명품 브랜드 버버리, 폴 스미스 , 아쿠아스큐텀 아울렛을 들러 쇼핑하는 당일 투어 상품이다. 한국들에게 아직 생소한 161년 역사의 아쿠아스큐텀은 1851년부터 맞춤의류 제작을 시작하여 영국왕실 주문을 받아 코트를 제작하며 왕실로부터 품질 인증을 받은 명품의류 브랜드이다. 에드워드 7세, 엘리자베스 여왕, 윈스턴 처칠, 마가렛 대처, 다이아나 왕세자비, 험프리 보가드 등 수많은 귀족과 정치인, 연예인등 유명 인사들이 애호하던 의류 브랜드이다. 

플래닛런던투어는 여행코스를 포틀라스의 포토스토리맵으로 제공하여 여행자들이 방문지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하며 다닐 수 있도록 하였다. 포틀라스(PHOTLAS)는 포토(사진PHOTO)+아틀라스(지도ATLAS)의 약자로 플래닛월드투어에서 개발한 위치기반(LBS- Location Based Service)의 여행코스 안내 및 공유 앱이다. 포틀라스는 구글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