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24 10:12:57
기사수정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삶을 변화시키는데 전념하고 있는 세계적 건강/웰니스 기업인 매나테크(Mannatech®, Incorporated)(나스닥: MTEX)가 한국 시장에 진맥스(GinMAX™) 정(錠)을 출시했다. 진맥스는 동종 제품으로는 처음인 이중정제(二重錠劑) 타입으로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인삼제품이다. 

이 독자적인 이중정제 타입의 진맥스는 세계 최초로 발효된 백삼을 가공해 만들었으며 효능이 탁월한 발효 홍삼을 더한 세계적으로 가장 앞서가는 인삼 영양보충제라 할 수 있다. 백삼 발효 과정은 효율성 향상을 위해 더 잘 흡수되도록 설계되었지만 발효된 홍삼은 나중에 대사작용이 이루어진다. 간단히 말해 진맥스 제품은 다른 인삼제품에 비해 더 빨리 효과가 나타나고 더 오랫동안 효과가 지속된다. 

인삼은 세계에서 가장 효능이 우수한 약용 식물 중 하나로 수천 년 동안 사용되면서 피로 회복과 집중력 강화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인간의 건강을 증진시켜왔다. 현재 매나테크의 기술은 앞서가는 첨단 발효과정을 통해 인삼의 생체 활성 성분을 추출하며 진맥스를 통해 획기적인 인삼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매나테크의 글로벌 웰니스 수석이사이자 매나테크 글로벌과학자문위원회(Global Scientific Advisory Board) 회장인 스티브 뉴전트(Steve Nugent)는 “진맥스 정은 자연스럽게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힘과 집중력 그리고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며 “이 획기적인 인삼 복합제품은 동양의 전통과 서양의 과학이 결합된 혁신”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진맥스는 다른 인삼 제품과는 비할 데 없이 정신력을 집중시켜주는데 이는 단지 하루를 보내는 데만 힘이 되는 게 아니라 일주일을 활기 있게 지내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38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