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09 13:32:14
기사수정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 (대표 이경록)과 ㈜바이오에프디엔씨가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펩타이드 원료를 국제화장품원료협회에 등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 사업은 중소기업 기술 혁신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2년간(2014년 7월 1일 ~ 2016년 6월 30일)총 8억원의 정부출연금을 지원받아 진행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개발된 총 3건의 파이토케미칼-펩타이드 소재를 국제화장품원료협회에 등재시키는 등 신소재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국제 원료집에 등재시킨 펩타이드 신소재 성분을 BRTC를 비롯한 CL4와 퓨어힐스 등 총 10가지 제품에 접목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였다. 

이 중에서도 CL4 액티브 리설전스 크림과 BRTC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코렉터는 펩타이드 원료를 함유한 제품의 안전성 평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으며, 4주 후 피부 주름을 감소시킴으로써 신소재의 주름개선 효과까지 입증해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기술 혁신 개발사업을 통해 신소재 원료를 개발할 수 있었고 이를 제품에 적용해 좋은 효과를 입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좋은 효능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