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9 09:09:21
  • 수정 2017-08-30 10:26:08
기사수정


(주)늘엔(대표 구영기)과 바이오인터내셔널(대표 김한석)은 양사 간 업무협약을 맺고 미국,호주 등 세계 15개국에서 수퍼푸드로 잘 알려진 '밀의 싹' 성분으로 만들어진 히트 상품 '닥터휘트그래스(Dr. Wheatgrass)'제품을 국내 출시함과 동시에 유통, 판매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주)늘엔 측에 따르면 최근 연구결과 '밀싹'의 초즙인자는 세포의 성장, 조직의 재생을 강화해 자연적인 피부회복과 피부재생, 피부노화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다.

또한 미백, 아토피, 보습, 피부진정 및 각종 상처치료 등 여러가지 피부질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은 호주의 밀싹 치료 전문가로 유명한 크리스 레이놀즈 박사가 개발한 기능성 코스메틱 제품이며 호주에서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들은 물론 500여개 오프라인 약국에서도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주)늘엔에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아토피와 각종 피부질환으로 고통받는 소비자들과 아이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nllnshop.comhttp://www.drwheatgras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