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09 13:50:32
기사수정


아란타 주식회사(대표 윤상권)가 원격제어 서비스 ‘위즈헬퍼(WizHelper)’의 업데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7.0이상 운영체제를 갖춘 모든 스마트폰의 원격서비스를 지원한다. 

위즈헬퍼(WizHelper)는 아란타가 제공하는 PC+Mobile 통합 원격지원 솔루션으로 모바일 전용 모바일헬퍼(MobileHelper) 앱을 제공하고 있으며 화면전송기능, 화면저장기능, 실시간 앱 전송 기능, 채팅 기능, 프로세스 정보 확인 기능을 제공한다. 

iOS 추가 지원으로 인해 안드로이드 기기뿐 아니라 iOS 기기까지 원격지원 서비스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기존 위즈헬퍼 Mobile 사용자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iOS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iOS 업데이트로 인해 통신, 금융기관, 교육, IT기업 등의 다양한 산업군에서 위즈헬퍼 Mobile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에게 서비스함으로써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업계 최초로 기업용 원격제어 솔루션을 시작한 아란타 주식회사 윤상권 대표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끊임없는 기술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iOS 원격지원 기능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