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05 09:18:07
기사수정

BMI리서치(BMI Research)가 ‘실리콘 리뷰’(The Silicon Review)지의 2017년도 ‘50대 주목할 혁신기업’(50 Innovative Companies to Watch)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매년 발표되는 ‘혁신기업’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고 핵심 사업 부문에 가치를 부가한 기업을 인정하여 선정된다. BMI리서치는 고객 유지, 고객 솔루션에 대한 접근 및 다른 기업과의 협력에서 우수한 기록을 세운 점이 인정받았다. 

‘실리콘 리뷰’지의 스레쉬다 바너지(Sreshtha Banerjee) 편집장은 “50대 주목할 혁신기업은 IT업계 및 사업체들에게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한 것으로 확인된 업체들”이라며 “이 명단에는 동종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서비스 품질, 광범위한 고객 기반, 혁신 및 시장 입지 측면에서 가치를 입증한 업체들이 들어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BMI리서치는 견실한 고객 유지, 개방적 혁신, 파트너십/협력, 재정상태, 불확실성을 극복하는 능력 등의 우수성을 인정하여 선정됐다”고 덧붙였다. 
  
란짓 티나이카(Ranjit Tinaikar) 피치 인포메이션 서비스(Fitch Information Services) 사장은 “‘실리콘 리뷰’지가 회사를 2017년도 ‘50대 주목할 혁신기업’ 중 하나로 선정하여 영광”이라며 “BMI는 시장을 독보적으로 분석, 전망하는 것에서부터 피치 커넥트(Fitch Connect) 플랫폼을 통해 고객 중심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혁신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리 알렉산더(Terry Alexander) BMI리서치 상무이사는 “’실리콘 리뷰’지는 기술분야에서 높이 평가되는 잡지로서 이번에 혁신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직원들이 고객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실리콘 리뷰’지는 시장입지가 확립된 업체와 떠오르는 업체들이 개발한 혁신적 기업용 솔루션을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독자층은 기업의 최고경영자(CEO), 최고정보책임자(CIO), 최고기술책임자(CTO), IT 전문인 등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