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10 18:20:06
기사수정

건국대 창업지원단(단장 강민형)은 오는 20일까지 참신한 창업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사업화를 꿈꾸는 창업동아리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건국대 창업지원단 ‘창업동아리’ 사업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학생 창업을 지원하고,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한다. 

건국대 창업동아리 사업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오는 20일까지 건국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www.kkubi.ac.kr)에서 필요한 양식을 갖춰 신청해야 하며, 창업아이디어를 보유한 중·고·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팀(3인 이상)이어야 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4일 발표되며 총 13개 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창업동아리에는 동아리 초기 정착비, 아이템 기획 및 제작비, 기타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비 등 최대 500만원을 창업 실현 과정에 맞춰 차등 지원한다. 

강민형 건국대 창업지원단장은 “건국대는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이후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우수한 아이디어 및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