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친환경 근적외선 초벌구이기 '파워그릴' 업계에서 각광! - 고기 구울때 발생하는 연기와 기름문제 해결
  • 기사등록 2015-07-15 11:47:32
기사수정


고기를 구울때 발생하는 연기는 기름이 기화된 것으로 기화된 기름연기가 우리 몸속에 들어오게 되면 여러가지 발암물질이나 큰 병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이러한 가운데 고기를 구울때 발생하는 연기와 기름 문제를 해결한 만능그릴기가 출시되어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구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스마트한 만능그릴기 '파워그릴(대표 주귀덕)'이 바로 그것.


파워그릴은 불이 아닌 몸에 이로운 근적외선을 이용하여 건강문제를 해결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기를 구울때 무엇보다도 겉과 속을 함께 골고루 익혀주어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으면서 불필요한 기름까지 제거하여 몸에 해로운 지방 섭취를 줄여주고 발암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건강에 매우 이로운 친환경적 그릴기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에는 자동 온도조절 및 단축버튼 시스템이 적용되어 고기,생선 등 다양한 구이용 요리의 초벌구이 시간과 180도로 뒤집는 시간을 세팅하면 그 시간에 자동으로 뒤집혀 익는다.


회사관계자는 "파워그릴은 불필요한 기름만 쏙 빠지고 겉과 속이 고루 익으면서 육즙은 그대로 남아 있어 담백하고 쫀득한 맛의 고기와 생선 등을 즐길 수 있다"며"연기가 발생하지 않고 익는 속도가 빠르며 사용이 편리해 현재 업소 및 가정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파워그릴의 스마트한 장점은 사고의 위험성을 낮추면서 안전성은 높은데 있다.

사용자가 지정한 일정온도보다 높아지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 반대로 내부의 열이 식어 온도가 낮아지게 되면 다시 작동이 되며 자동회전은 물론 자주하는 조리법을 단축키에 따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식당브랜드를 새기거나 주문에 따라 맞춤기능제작도 지원하고 있으며 삼겹살,오리고기,생선구이 등 어떤 고기라도 5분이면 80% 이상 초벌이 가능하다.


그리고 내부적으로 팬을 달아 환기까지 가능하여 건강은 물론 고기냄새와 연기로 주방이 오염되던 기존의 문제점을 해결하였고 하루 10시간의 사용에도 전기료가 1달에 8만원이 채 되지 않아 매우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다.


파워그릴 주귀덕 대표는 "현재 가정용,업소용으로 제작되는 친환경 근적외선 파워그릴은 서울,경기,대전,청주,속초,대구,부산,김해,광주 등 전국 각 지역의 여러 음식점 등에 설치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고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보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1577-9228 > http://www.powergrill.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