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동후디스-서정쿠킹, 웰빙 영유아식 개발 위한 MOU 체결 - 45년 역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요리연구가와 손잡고 전문성 강화
  • 기사등록 2015-04-10 15:34:52
기사수정


친환경 로하스를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와 서정쿠킹이 4월3일 대한민국의 영유아 맞춤 영양설계를 토대로 한 건강한 영유아식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한민국의 대표 유아식 브랜드 '아기밀'이 건강한 영유아 성장발달에 기여할 수 있는 영양설계와 가치를 담고 유아식 전문브랜드의 전문성 강화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일동후디스는 45년 역사의 유아식 전문브랜드 '아기밀'을 통해 우리나라 성장기 아기들의 건강한 영양섭취에 힘써왔고 국내 최초로 산양분유 초유성분이 함유된 분유 '트루맘'을 선보이며 국내 영유아식 시장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요리연구가 서정옥 대표가 운영하는 서정쿠킹(주)는 '서정옥의 느린부엌'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유아식 전문회사의 기술력과 요리연구가의 다양한 영양적 가치가 더해져서 앞으로 더 건강하고 품질좋은 제품들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