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전드몰,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쇼핑몰 부문 수상 -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전자담배 관련 제품 총망라~
  • 기사등록 2015-07-15 11:46:59
기사수정

정부의 금연정책 시행 이후 금연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건강상 담배를 끊고 싶지만 어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이며 그런 이들이 대안으로 생각하는 것이 전자담배다.

담배가 주는 정서적 안정감 등의 이점은 향유하면서 건강에 대한 불안감은 덜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전자담배 시장은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 세계 전자담배 시장은 연 20억 달러 이상, 국내 시장도 300억대다.

전자담배의 연기에 함유된 유독물질은 일반담배보다 최대 9분의1, 최소 450분의 1에 불과하다는 연구발표도 있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레전드몰(대표 강봉천)'은 전자담배 쇼핑몰 부문 '2015 대한민국 신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얼마 전 위조 전자담배의 안전사고로 인해 정직하고 안전한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들이 피해 보는 일이 있었다.

위조 제품과 정품은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기능이나 구조에서 큰 차이가 있다. 특히 안전성에서 위조 제품은 매우 위험한데 이러한 소비흐름에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줘 전자담배에 관련한 제품을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레전드몰'이다. 


레전드몰은 전자담배 향료 전문 쇼핑몰, 드리퍼, 무화기, 카토마이저, 카토, 카트리지, 배터리, 충전기 등 전자담배의 모든 부분을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다. 그래서 전자담배 관련 회사나 소비자들이 모두 레전드몰을 찾고 있다.


우수한 엠디들이 추천 상품 및 베스트 상품, 할인 상품을 선정하고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으며 제품 폭이 넓어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쇼핑몰 이용 만족도가 높다. 


또한 레전드몰의 기기들은 저가의 사고위험이 있는 배터리가 아닌 CE와 ROHS인증을 거친 고가의 품질이 보증된 보호회로를 탑재한 배터리를 샘플 테스트하여 그 중 성능과 안정성이 인정된 제품만을 입고하여 판매한다.


한편 레전드몰은 전자담배 주변기기 외에도 마니아들에게서는 향료 전문 쇼핑몰로도 유명하다.

전자담배 초창기부터 향료를 한국인 입에 잘 맞게 연구하여 100여종의 국내향료를 개발하였고 현재는 해외에 유명한 500여종의 전자담배 향료까지도 만날 수 있다. 


레전드몰 강봉천 대표는 "소비자들을 위해 환불과 교환, A/S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며"이용자가 꾸준히 느는 것은 소비자를 생각하는 경영원칙과 구입에서 배송, 차후 서비스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서이다"라고 성공 비결을 전했다.


< 문의 : 1566-0824 >

http://www.legendmall.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