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15 11:46:43
기사수정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소비위축으로 외식업계에 타격을 입는 요즘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착한 고깃집 "깡돈'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산 특수부위로 맛과 품질을 잡은 깡돈은 고깃집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기존의 고깃집과는 차별화된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뒷고기,덜미살,뽈살,근고기 등 맛으로 인정받는 특수부위를 앞세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저가형 체인점인 깡돈은 실비투자로 안전하게 평생직장의 꿈을 현실로 보여주고 있다.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고깃집 메뉴가 아니라 중독성 강한 특수부위로 장기적인 면에서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이라 볼 수 있다.


우후죽순 생겼다 없어지는 유행에 민감한 체인점이 많은게 현실이지만 깡돈은 기존의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공생하며 성장할 수 있는 착한 프랜차이즈를 지향한다.


물류마진을 최소화하여 가맹점의 매출향상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소비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인건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찌개형가스불판,숯불겸용 로스타로 장치의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체계적인 메뉴얼과 레시피교육으로 초보자도 쉽게 성공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다. 


깡돈의 전준호 대표는 "계절이나 유행을 쫓아다니는 창업 아이템보다 특색을 갖고 맛에 승부를 걸어 대중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며"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위한 차별화된 창업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가 윈윈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1688-9266 >

http://www.깡돈.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4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