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16 10:33:26
기사수정

로비 코퍼레이션(Rovi Corporation)이 오늘 TV 에브리웨어(TV everywhere, TVE) 및 주문형 비디오(video on demand, VOD)를 제공하는 한국 최고의 주요 IPTV업체 중 하나인 SK브로드밴드와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특허 포트폴리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는 한국 최대 무선통신회사인 SK 텔레콤의 가입자와 자사 가입자에게 모바일 IPTV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선스는 소비자가 여러 화면 및 기기에서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도록 로비의 시장 선도적인 일련의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및 프로그램 안내 지적재산권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한다. 

로비의 지적재산권 및 라이선스 부문 부사장 사미르 아말리(Samir Armaly)는 “우리는 디스커버리 특허 포트폴리오가 빠르게 탄력을 받으며 한국의 모바일 TV 업계에서 선호되는 선택이 되고 있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또한 “우리의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 지적재산권이 또한 한국의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키려는 SK브로드밴드에게 큰 자산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5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