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까사블랑, 인견·시어서커 등 여름소재 침구 신제품 출시 - ‘록시풍기인견이불세트’, 고품질의 풍기산 인견 100%로 가볍고 통기성 뛰…
  • 기사등록 2015-07-16 10:48:17
기사수정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의 호텔식 고급침구 브랜드 ‘까사블랑’은 무더운 여름 밤을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침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일명 ‘냉장고 섬유’로 알려진 인견 소재가 적용된 ‘록시풍기인견이불세트’는 파란 색상과 큼직한 꽃 문양 디자인이 청량한 느낌을 전해주는 이불 제품이다. 경상북도 풍기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인견 100% 소재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퀸 사이즈 규격으로 출시된 ‘록시풍인견이불세트’의 가격은 거즈이불세트 39만 5,000원, 홑겹이불세트 26만 5,000원이다. 

한편, 통기성이 탁월한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로 만들어진 ‘세인트이불시리즈’는 원색 계열 색상과 굵은 가로 줄무늬가 완벽하게 조화되어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시어서커의 소재 특성상 쉽게 구김이 가지 않아 세탁 및 관리가 편리하여 여름철 이불로 제격이다. 

‘세인트이불시리즈’는 회색과 녹색, 남색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판매가격은 9만 9,000원이다. 단, 녹색 색상 제품의 경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까사미아 여름 정기세일 기간에 한해 6만 9,000원에 특별할인 판매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인견, 시어서커 등 여름철에 특화된 시원한 소재의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한다”며 “소재의 기능성은 물론이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고루 갖춘 까사블랑의 여름침구로 보다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