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즈크리에이티브, 캐쥬얼 캠핑와인 ‘winey 와이니’ 출시 - 개별 포장으로 획일화된 캠핑와인에 한잔씩 나누어 마시는 아날로그 감성 …
  • 기사등록 2015-07-16 10:58:41
기사수정


2014년 간단한 캠핑요리 캔가리비를 출시했던 아즈크리에이티브(대표 곽병재)는 2015년 신제품 캠핑와인 ‘winey 와이니’를 7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캠핑인구 300만 명 시대. 캠핑인구 증가에 따라 캠핑의 즐거움을 더하는 술도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특히 최근에는 가족캠핑, 커플캠핑, 안전캠핑 등 매너 있는 캠핑문화가 보편화함에 따라 부담이 적은 와인, 그 중에도 캠핑와인이 주목받고 있다. 

와이니는 와인 한 병을 오픈하면 모두 마셔야하고, 불편한 야외에서 와인 잔, 오프너 휴대의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 없는 말 그대로 간편하게 즐기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점을 모두 가진 제품이다. 

‘와이니’의 비밀은 와인을 담고 있는 포장 컵에 있다. 다른 준비과정이 필요 없이 제품 그대로 오픈하면 잔 두 개와 와인 한 병(250mL 각 125mL 두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대가 간편하며, 두 사람이 한 잔씩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1회 사용 후 아름다운 와인 잔은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편리함에 휴대성, 재활용까지 고려했다. 

용도에 따라 가정에서는 생일 파티, 밖에서는 캠핑, 여름 바닷가나 콘서트, 결혼, 스포츠관람, 극장, 홍보, 판촉 등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매너캠핑과 글램핑을 주도하는 트렌디한 여성과 커플 캠핑족에게 제격이다. 

포도는 경기도 안성에 국내 최초로 프랑스 공베르 신부(1875~1950 한국명 공안국)에 의해 전파되었다. 안성시 샤토안 포도박물관(자연&사람 영농조합법인), ㈜ 두레양조, 개발사 아즈크리에이티브의 협업으로 태어났다. 

아즈라엘 곽병재 대표는 "개별 포장으로 획일화된 휴대용 피크닉와인에 한 잔씩 나누는 아날로그 감성을 제품에 담아내기 위해 고심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5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