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14 10:23:39
  • 수정 2017-12-14 10:24:37
기사수정


창업은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출발선이다.


과거에는 창업 종사자가 중,장년을 중심으로 직장생활을 그만둔 대상자가 많았다면 지금은 나이와 경력에 관계없이 다양하고 다방면의 세대에서 창업에 도전하고 있다. 100세 세대를 이어가려면 최소한 20~30년은 직장이 아닌 무언가 다른 환경 속에서 자본주의의 속성에 맞게 물질적인 충족을 채워가야 하는 숙제가 생긴 것이다. 이를 반영하듯 통계청 발표 내용에도 60세 이상 자영업자의 비중이 29%를 넘고 있는 것만 보아도 우리가 얼마나 절박한 삶의 태두리 안에서 살아가야 하는지 깨닫게 된다.


"창업은 전쟁이다." 라는 말이 있다.


말 그대로 창업은 나 아닌 다른 창업자와 또는 내 삶과 다른 사람의 삶속에 심각한 경쟁 상태를 유지하고 살아가는 것이 요즘의 삶이라 할 수 있다. 그런 경쟁은 어차피 피해 갈 수 없는 상황이니 이제 그 전쟁 같은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무경헙자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다.


이에 특별한 기술이나 노하우 없이도 본사의 특별함과 기술적 바탕을 전수받아 손쉽게 창업하여 성공적인 운영을 할 수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흑돼지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이다.


스페인 이베리코 흑돼지와 국내제주 흑돼지만을 취급하는 전문점으로 국내최초 참숯훈연고온숙성 방식 기술을 개발하여 맛에 맛을 더했으며 김치명인이 노하우를 전수해 준 명인김치찌게, 된장찌게, 그리고 제주 한라봉 원액으로 담아 숙성시켜 만들 한라봉 무쌈 등 다른 매장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음식들이 손님의 입맛을 자극하여 대발 매장이 된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점은 저녁 시간이면 자리가 없어 20~30분씩 기다려야 하는 대기 손님들로 늘 붐비고 있다.


경쟁력과 차별화가 많은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다는 것은 장사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된다. 차별화 된 내용이 많은 매장에는 고객 입장에서 특별히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그런 내용들이 곧 매출을 올려주는 핵심요소가 되며 고객 만족도가 높고 많을수록 성공적인 명소매장으로 자리를 잡게 되는 것이다.


고깃집 창업은 투자대비 수익성이 큰 사업


고깃집 창업은 다른 업종에 비해 투자비용도 크지만 그만큼 대한민국 국민들 대다수가 좋아하는 아이템으로써 경쟁력만 충분히 갖춰진 브랜드라면 투자대비 수익률이 높아 단기간에 큰돈을 벌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것 또한 사실이다.


두 걸음 앞선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어차피 작금의 환경은 크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는 시기 바로 창업을 준비 중인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의미가 될 것이다. 경쟁력을 갖춘 좋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도 쉽지 않겠지만 선택한 브랜드에 대하여 어떤 집중력을 과시해야 할지도 중요한 내용이 될 수 있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은 그런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예비창업자 또는 업종 전환을 고려중인 분들에게는 희망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다. 정보를 취득하고 검토하고 선택에 대한 최종 결정은 본인이 하나 정보를 취득하는 일 또한 쉽지 않기에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한번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에 대한 브랜드 검토를 추천하고 싶다. 궁금한 정보는 본사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54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