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19 15:47:07
기사수정


뉴본정형외과가 대만, 태국, 베트남, 중국, 일본 현직 의사들을 대상으로 휜다리 및 사지연장 관련 워크샵을 실시했다. 

뉴본정형외과의 임창무 원장은 이 워크샵에 강의 원장으로 초빙되어 예전 워크샵과 다르게 1일 차에 학술설명을 2일 차에 live surgery를 진행하였고 대만을 비롯한 여러나라 의사들은 생소한 분야인 휜다리 및 사지연장을 들으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많은 수술 전후 케이스와 정밀한 수술 방식을 Presentation하여 현지 의사들의 집중도와 학술적 열정은 점점 고조 되었다. 

live surgery는 수술을 진행하는 동안 참관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현지 의사들은 임창무 원장의 손놀림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집중하며 체크했다. 또한 다음 워크샵에도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를 약속했다. 

뉴본정형외과 임창무 대표원장은 “최상의 진료란 안전하고, 정밀하고, 빠르게 그리고 환자가 만족할만한 결과물을 제공해야한다”고 말했다. 

뉴본정형외과는 10년 넘게 축적된 휜다리 및 사지연장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이들이 컴플렉스와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더욱 연구하고 있으며 지식, 정보 전달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5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