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19 15:53:29
기사수정


Novation이 EDM 음악의 아이콘이 되어버린 런치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런치패드 프로와 MK2, 미니 MK2 모델들을 출시했다. 

이로써 Novation이 올해 초에 발표한 런치패드 패밀리 삼총사를 모두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 

런치패드 프로는 런치패드 모델 중 가장 상위버전으로 RGB LED 컬러 패드로 다양한 색깔의 라이트 쇼 연출이 가능하며 벨로시티 센서티브 기능도 포함되어 다이나믹한 비트를 만들 수 있다.그리고 MIDI in/out 단자를 제공하여 컴퓨터 없이 다른 하드웨어 신디사이져와 스탠드얼론 모드로 연결이 가능하다. 

런치패드 MK2는 기존 런치패드 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RGB LED 컬러 패드로 다양한 색깔의 라이트 쇼 연출이 가능하며, 기존 사용자들을 위해 이전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그대로 채택하였으며 가벼운 무게와 높은 휴대성을 제공한다. 

런치패드 미니 MK2는 런치패드 미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멀티컬러 백라이트 기능이 들어간 패드로 기존의 제품보다 더 화려하고 다양한 색깔의 라이트쇼가 가능하며 런치패드 시리즈 중 가장 작고 휴대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런치패드 패밀리 삼총사는 에이블톤 라이브와 작동하며 그외에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호환이 가능하다. 그리고 에이블톤 라이브 라이트, 1GB의 Loopmasters 샘플 그리고 신시사이저 VST를 무료로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5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