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20 10:55:07
기사수정

수강생이 만족하는 패션특성화 취업전문교육기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가 구직자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국비지원과정을 오는 8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4일 개강하는 패션업체 구직을 희망하는 취준생을 위한 실업자계좌제(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과정의 경우 패션디자이너 양성과정, 취업을 위한 패션디자인 포트폴리오제작과정이 있으며 패션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패션일러스트&도식화, 평면패턴&봉제, 디자인실습뿐 아니라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를 활용한 취업용 포트폴리오 완성으로 수료 후 취업연계도 받을 수 있다. 

8월 29일 개강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근로자카드과정의 경우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영업자, 비정규직까지 능력개발향상을 돕기 위해 훈련비용의 80%이상을 정부지원을 받을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실무의상제작(스커트,팬츠,셔츠)·패션일러스트&테크닉표현·패션디자인 포토샵·남성복제작(셔츠,팬츠)과정 중 필요한 과정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패션에 관심이 있지만 훈련비용 부담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는 남성복 과정까지 추가 개설하여 과정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고 밝혔다. 

모르면 ‘손해’ 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국비교육과정은 홈페이지(www.f2a.co.kr)에서 온라인 사전접수 후 선착순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상담은 02-755-3754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5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