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디지털대, 20일 시간제등록생 2차 모집 실시 - 최다 450개 교과목 개설~ 국가 자격증 과정 개편
  • 기사등록 2015-07-20 11:01:28
기사수정

서울디지털대학교 시간제등록생 2차 모집이 7월 20일부터 시작된다. 

정부인가사이버대학 1위, 시간제등록생 수강 1위를 자랑하는 서울디지털대학교의 시간제등록생 2차 모집은 7월 20일부터 시작해 8월 12일 마감된다. 

시간제등록이란 학점은행제를 통해 대학에 입학하지 않고 매 학기 단위로 교과목을 수강하고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취득 학점에 따라 대학 편입이 가능하며,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점인정 신청을 통해 학위를 받을 수도 있다. 

이번 모집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등록금은 학점당 6만원, 최대 수강신청 학점은 12학점이다. 지원자 전원에게 학점당 1만원의 장학혜택이 주어지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생, 제휴기관 근무자 등에게는 20~30%의 장학혜택이 주어진다. 

국내 최다 학과와 교과목이 개설되어 있는 서울디지털대의 시간제등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 자격증 취득 과정이 인기다. 

학점은행제 표준교육과정에 맞춘 다양한 전공과목과 교양과목이 개설되어 있어 학위취득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학생도 상당수다. 

이밖에 서울디지털대는 이번 학기 등록자를 대상으로 ‘재등록 감사이벤트’, ‘열공응원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어 지원을 희망한다면 주목할 만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5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