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22 11:04:20
기사수정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육가공 사업부문은 23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소시지 ‘리얼미트스틱’(오리지널, 치즈맛)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리얼미트스틱’ 2종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씹는 식감이 살아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선진 40년 노하우를 담은 선진포크를 100% 원료육으로 사용하여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전형적인 유럽형 소시지들의 짜고 질기면서도 퍽퍽한 단점을 잡았으며, 건조의 정도를 설정하는 오랜 연구와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촉촉한 질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또한, 정통 소시지의 진한 맛을 살린 오리지널 맛과, 치즈를 첨가해 부드러운 식감을 더욱 살린 치즈 맛 2종으로 출시하여 소비자 기호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낱개 포장으로 구성돼 간단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리얼미트스틱’은 생선살로 만든 어육소시지와 차별되는 맛으로 고급 맥주 안주나, 스포츠 관람, 등산, 캠핑 등 야외 아웃도어 활동 간식으로도 좋다. 특히, 돼지고기에는 성장기 어린이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단백질과 비타민 B1이 다량 함유 돼 있어,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최고의 영양간식이다. 

선진 육가공 사업부문 영업마케팅담당 김기영 이사는 “선진의 믿을 수 있는 품질로 만든 ‘리얼미트스틱’은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해,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소시지의 신세계를 선보일 것”이라며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퇴근 후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리얼미트스틱’은 23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6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