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6 09:53:57
기사수정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BT가 스타 한의사 왕혜문 원장과 함께 100% 국내산 원료로 만들어진 ‘왕혜문 녹용 진액’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넥스트BT는 비싼 녹용의 문턱을 낮추고 바쁜 현대인을 위해 고농축 녹용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포로 만들어 휴대성을 높였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편하게 현대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이라고 밝혔다. 

‘왕혜문 녹용 진액’은 44년간 2대째 한의사를 이어온 왕혜문 한의사의 가문 내 독자적인 배합법에 따라 만들어졌다. 건강에 이로운 녹용을 체질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사슴 농가 선별과 품질 검수, 제조까지 왕혜문 한의사가 모두 직접 선별했다. 

특히 제품에 사용된 녹용은 물론 오미자, 구기자, 복분자, 사상자, 토사자 등 5가지 씨앗 열매를 포함한 전통 원료 28가지 모두가 100% 국내산이다. 주요 성분인 녹용은 분골, 상대, 중대, 하대까지 전지를 통으로 사용하여 영양성분을 응집시킨 것이 특징이다. 

녹용은 예로부터 전해오는 대표 한약재다. 동의보감, 본초강목, 명의별곡 등 옛 문헌에 ‘건강을 이롭게 하는 양의 기운’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넥스트BT의 ‘왕혜문 녹용 진액’은 25일 19시 35분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6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