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25 10:31:24
기사수정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권영미)은 농어촌지역 고교생의 대학입시 준비 관련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적성과 꿈을 찾는데 기여하고자 ‘농어촌 청소년 자기소개서 첨삭지도 프로젝트’를 2014년에 이어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은 농어촌 읍·면 지역 대학입시 준비생이며 8월말까지 네이버 카페 ‘꿈을 꾸는 마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용방법은 네이버 카페 ‘꿈을 꾸는 마을’에 가입 후 자소서 첨삭 게시판에 필수항목과 자기소개서를 올리면 서울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멘토들이 첨삭하여 댓글을 달아주게 된다. 

‘꿈을 꾸는 마을’은 서울대학교 드림컨설턴트와 꿈을 꾸는 마을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진로카페로 청소년들이 직접 꿈을 찾아가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이다. 글쓰기에 익숙하지 않은 요즘 청소년들에게 자신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여 자신만의 자기소개서를 완성하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자소서 프로젝트에 멘토로 참가하는 서울대학교 드림컨설턴트는 서울시 비영리 민간단체로 2011년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재단의 진로드림캠프를 협력해서 시행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