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앤미디어, 멀티플랫폼 방송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개설 - JTBC와 연계하여 프로젝트 상용화 지원, 8월 4일까지 지원접수
  • 기사등록 2015-07-25 10:32:54
기사수정

앤미디어가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알맞게 멀티플랫폼 방송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을 개설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지원하고 앤미디어가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멀티플랫폼 환경에 적합한 방송 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웹·모바일과 TV를 연계한 새로운 예능 포맷 기획, 멀티플랫폼 환경에 적합한 스토리 개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Multi Channel Network) 제작방식에 적합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등 기존에는 보지 못했던 크리에이터 교육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모집인원은 10명(팀)으로 멀티플랫폼 예능 포맷, 트랜스미디어 웹드라마, MCN콘텐츠 크리에이터 세가지 분야 중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각 500만원의 기획개발비를 지급하고 트랜스미디어, 웹드라마, MCN, 온라인마케팅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현장 전문가 10인이 진행하는 멀티플랫폼 방송콘텐츠 기획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총 10주간의 기획개발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 3편에 대해서는 JTBC와 연계하여 프로젝트 제작 및 유통을 지원하고, 넥스트 비즈니스 매칭 행사 개최 등 실제 상용화를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4일 오후 3시까지이며, 이메일(ncon@nmedia.kr)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